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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당 마케팅 요즘 대세는 숏폼 인플루언서!


식당 마케팅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 지 항상 고민되시죠?

네이버만 하더라도 플레이스, 블로그, 파워링크, 카페 등등 왜 이렇게 종류가 많은 건지..

페이스북은 요새 한물 갔다던데.. 유튜브는 금액이 비싼 거 같은데 인스타그램을 해야하나? 등등

정말 많은 고민들이 있으실 겁니다.



제가 한 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.

현 시점에서 투자 대비 가장 효율이 잘 나오는 마케팅은 숏폼입니다!

알고리즘을 통해 단 몇 일만에 수 십만명에서 수 백만명에게까지도 식당을 홍보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마케팅입니다.



최근 사례 한 가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.

삼성동에 위치한 놉스라는 스테이크 브랜드이고 애드쿡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<씹객>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.


결과는 아주 좋았습니다.

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조회수 68만에 저장, 공유가 2만 가까이 나왔습니다.

여기 같은 경우는 이 릴스영상 하나로 매출이 2배 이상 올랐습니다.


<놉스>라는 키워드의 한달 검색량 변화입니다.

월 3천건 정도의 조회수가 영상 하나 덕분에 단 한달만에 3만3천건으로 정확히 11배가 올랐습니다.

이것이 바로 숏폼 인플루언서의 힘입니다.



어려울 것 하나도 없습니다!

애드쿡에 의뢰하시면 단 하루 만에 의뢰하신 매장의 컨셉과 부합하는 최적의 인플루언서를 매칭해드리겠습니다.

주저 말고 연락주세요 :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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